CAFE

자유 게시판

불교에 대한 거부감이 별로 없는 이유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99 목록 댓글 4

   

 

불교는 기독교처럼 절대자에 대한 믿음이 아니라 자신에 대한 성찰이 중요하기 때문…


사실상 종교보다는 철학에 가까운 느낌(?)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9 표현이 심할수 있겠으나
    기독교는 믿습니다 따르겠나이다
    항상 기도하고 의지하고 묵상하는
    노비근성(?)의 바탕이라면
    불교는 내가 노력해서 성찰하면
    언제든지 부처가 될수있다 길을 열어준.
    내가 노력해서 급제하면 트인다
    그정도로 느꼈습니다
    내가 잘못알고있는지 다시 돌아보겠습니다
  • 작성자야자수 | 작성시간 26.06.09 음 ~~ 전 나신교 신자라서요 ^^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 나신교 ^0^
  • 답댓글 작성자야자수 | 작성시간 26.06.09 영스(게시판지기) 나신교을 믿으십니까?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