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느날인가 밤새도록 운적도 있지요 ~^^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09 울지 못하는 병...
울어도 괜챦아...
기다려줄께...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나 슬퍼도 살아야 하나 ~ 그걸 이겨내면 됩니다
-
작성자딸기쥬스 작성시간 26.06.10 읽는 내내 마음 아리네요
울면 ..
내가 없어질까봐
무너질까봐
무서워서..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0^~ 저기요 딸기쥬스님 수호천사 님이 딸기쥬스님 지켜주실 꺼얘요 ~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