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우울증 앓는 사람의 모습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 목록 댓글 6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느날인가 밤새도록 운적도 있지요 ~^^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09 울지 못하는 병...
    울어도 괜챦아...
    기다려줄께...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 슬퍼도 살아야 하나 ~ 그걸 이겨내면 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딸기쥬스 | 작성시간 26.06.10 읽는 내내 마음 아리네요

    울면 ..
    내가 없어질까봐
    무너질까봐
    무서워서..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0^~ 저기요 딸기쥬스님 수호천사 님이 딸기쥬스님 지켜주실 꺼얘요 ~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