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0일(신짜오)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10|조회수87 목록 댓글 15

외국이라 그런가 날짜도 잘도 가고

벌써1년5개월째 된것 같네요

베트남말 몇가지만 알고 몰라요

신짜오(안녕하세요)난난(빨리빠리) 깜언네(고마워)

안찌람똣람(수고 했어요)

요일하고 숫자만 알고 더이상은

몰라요 ㅎㅎ

오늘수요일(트뜨) *좋은날*

 매달10일 20일 25일 

나에게 의미있는날~~~

이곳 하노이 어제 오늘 비가와서 선선해서 좋아요 

여러분 오늘도 한푹니에(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라진 | 작성시간 26.06.10 창포 그래 반갑네 난 작년 연말에 허리디스크가 두군데 터져서 수술했는데 지금도 걸음걸이가 불편해서 애로사항이 많네 잘지내시게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정라진 어찌 그런일이 형님 몸조리 잘
    하시고 빠른 쾌유를 바램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라진 | 작성시간 26.06.10 창포 고맙네 건강하게 잘지내시게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0 신 짜오~~
    필요한 말은 다 하네요.
    오늘은
    선선하다니 다행이네요.
    좀 있다 맛점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코알라님 고맙습니다 ~~
    하루 잘마무리 하고 있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