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이라 그런가 날짜도 잘도 가고
벌써1년5개월째 된것 같네요
베트남말 몇가지만 알고 몰라요
신짜오(안녕하세요)난난(빨리빠리) 깜언네(고마워)
안찌람똣람(수고 했어요)
요일하고 숫자만 알고 더이상은
몰라요 ㅎㅎ
오늘수요일(트뜨) *좋은날*
매달10일 20일 25일
나에게 의미있는날~~~
이곳 하노이 어제 오늘 비가와서 선선해서 좋아요
여러분 오늘도 한푹니에(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라진 작성시간 26.06.10 창포 그래 반갑네 난 작년 연말에 허리디스크가 두군데 터져서 수술했는데 지금도 걸음걸이가 불편해서 애로사항이 많네 잘지내시게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정라진 어찌 그런일이 형님 몸조리 잘
하시고 빠른 쾌유를 바램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라진 작성시간 26.06.10 창포 고맙네 건강하게 잘지내시게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10 신 짜오~~
필요한 말은 다 하네요.
오늘은
선선하다니 다행이네요.
좀 있다 맛점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코알라님 고맙습니다 ~~
하루 잘마무리 하고 있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