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진짜 궁금한게..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0|조회수252 목록 댓글 21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참 미스테리하네요..

 

어젯밤에 안방문 꼭꼭 닫고 화장실문도 꼭 닫고 

모기 퇴치기 켜놓고 그렇게 잤더니

밤새 모기 한마리 없었는데

갑자기 새벽에 윙윙 소리 나면서 한마리가 나타났어요

얘는 도대체 어디서 나타났을까요?

 

난 정말 여름되면 모기랑 뱀이 너무너무 싫어요.....ㅠㅠ

오늘 드디어 모기장와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6.10 전 하루살이도 무서워서ㅠ
    현관문 열릴 때 들어와서 어디 숨어있다가 나온 거 아닐까요?
    계피원액 가끔 뿌려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두요..집안에 날파리도 너무너무 끔찍해요..ㅠㅠ
  • 작성자칼리스 | 작성시간 26.06.10 그건 나도 궁금,,,ㅋㅋㅋㅋ 이놈의 모기,,,,, 한마리떔시 모기향 키기도 그렇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한놈땜에 잠도 못자고..ㅠㅠ
  • 작성자다니엘 | 작성시간 26.06.10 방충망 있어도 모기나 하루살이는 들어오더라구요. 모기장 치는게 최고죠. 캠핑가면 모기 더 많지요. 특히 산모기는 옷도 뚫고 들어온다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