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바깥세상이 그립고 궁금한 요즈음...

작성자세레나데|작성시간26.06.10|조회수256 목록 댓글 18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병상생활 1달열흘이 되어갑니다.

날씨가 더운지..

어떤꽃이 피고지는지...

 

재활운동,치료받느라 하루가 

바쁘게 지나가네요.

시간이 완치해주는 병이라고

이곳 주위분들이 위로를해주니

조금은 위안이되기도...

너무나 친절한 젊은 남여치료사들과

대화하며 치료받는시간도 병상생활의

지루함을 덜어주곤합니다.

아프지만 참으며 걷는연습과

근육운동 열심히하며 남은 1개월의

기회를 소중히 누려야할것같아요.

 

그동안 경험해보지못한

긴병상생활에

건강의 중요함을 깨달으며

살아가고....

 

작년가을에 지방에서 찍은

꽃사진을보며 그나마 마음의

즐거움을 느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레나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필소굿님글에 이아침 힘이나네요.
    8시에 재활운동하러 갑니다.
    아직 휠체어신세로~~~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1 에고....고생많으십니다.
    재활 열심히 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벙에서 뵈요
  • 답댓글 작성자세레나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천산님, 재활의 단계도 조금씩
    올라가고있어요.
    다시 활동할수있기를 바래봅니다~
  • 작성자이산너머 | 작성시간 26.06.12 시간이 지나면 통증도 없어지고
    예전의 기능 만큼 회복 될테니

    아프고 귀찮다고
    재활 느슨하게 하지 마시고
    알찬 한달 보내셔서
    가쁜히 걸어서 퇴원 하시길요~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레나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산너머님, 반갑습니다.
    재활운동 중요하다고해요.
    조금씩 진도가 올라감을
    가장 바라는맘이지요.
    노력해서 한달후 지금보다
    좋은상태로 퇴원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