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이제 7주 되었다고 합니다
아~
할아버지 돼기 싫은데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할아버지 소리
꼭 들으실 수 있기를
바랄께영~~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11 축하합니다
근데 왠지 할아버지는 안 어울려~
ㅎ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르게요~
아직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토욜 시간 되심
칠순잔치에 오셔요~ ㅋ -
작성자퀸즈 작성시간 26.06.11 오~~추카드려요.부럽지만 안부러운척^^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굿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