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저 할아버지 된 것 같아요

작성자진정(운영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353 목록 댓글 62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이제 7주 되었다고 합니다

아~
할아버지 돼기 싫은데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할아버지 소리
    꼭 들으실 수 있기를
    바랄께영~~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1 축하합니다
    근데 왠지 할아버지는 안 어울려~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르게요~
    아직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토욜 시간 되심
    칠순잔치에 오셔요~ ㅋ
  • 작성자퀸즈 | 작성시간 26.06.11 오~~추카드려요.부럽지만 안부러운척^^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굿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