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낼 축구할때 뭐 먹으면서 응원해요?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322 목록 댓글 17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오랜만에 출근룩~
 
어제 모기장 덕분에 오랜만에 푹 잤어요~
낼 연차라 출근길도 가벼워요~
 

낼 축구가 오전 11시라는데 뭐 먹으면서 응원할까요?
전 골뱅이 무침할까하고 재료 샀는데
별로 안땡기네요..ㅡ.ㅡ
다들 메뉴 정하셨어요?
대부분 회사 근무중이라 제대로 시청 못하시겠죠?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내사랑이슬 
    첫 경기인데 이겨야 되지 않겠습니까...?
    고지대 훈련이 우리가 앞선다 들었으나
    히딩크감독 재임시 5대0으로 패배
    오대영감독이란 조소를 받은만큼
    피지컬.동유럽 전통강호의 위치등
    만만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필승코리아~~!!

    아직도 내 혈관에
    뜨거운피 용솟음치게하게 하는
    into the arena
    띄워드립니다

    https://youtu.be/GV0AqXalsDw?si=6Tt4kswVC48ehvGv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테란(운영자) 축구가 예전처럼 응원할 맛이 안나요..ㅠㅠ
  • 작성자엘렌 | 작성시간 26.06.11 와우~
    이슬님
    스커트 이뻐요~

    스포츠는 이기는편 내편~하는 스탈인데
    국대니 또 살짝 눈팅으로 봐야긋죠? ㅎ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스커트 언발라스하고 이뻐서 블랙도 사려고 하는데
    품절이네요...ㅠㅠ
  • 작성자제로 | 작성시간 26.06.12 아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강쥐 키우기 전에는 프리미어 와 라리가 광팬?이었었는데
    월드컵을 잊고 살고있었네요
    낼은 오프라 열씸열씸 응원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