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여성분들 이럴때 뭐라고 말해요?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352 목록 댓글 38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애인이랑 식당가서 애인이 파전을 먹기좋게 잘라주면
여자분들 뭐라고 말해요? 
 
" 오빠가 이렇게 너 먹으라고 자상하게 챙겨주잖아 어때?"
 
난 왜 쓸데없는게 궁금하지? ㅋㅋ
낼 연차니까 금요일 오후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체로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잘라준거 냉큼집어 입에넣어주는데
  • 작성자사이다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제가 잘라본적이 없읍니다
    저도 잘라보고 싶어요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11 자기 한입 나한입 맛있다^^ㅋㅋ
    그날이 올까요
  • 작성자다니엘 | 작성시간 26.06.12 여자분들 얘기 잘 들었습니다.
    근데 저렇게 별거 아닌걸로 생색내는 말을 하는 남자가 있던가요? 없을듯.
    그리고 먹여주는건 옆에 앉았을 때나 가능하지, 마주보고 앉아서는 부자연스러울듯.
  • 작성자용진 | 작성시간 26.06.13
    고마해라
    마이 무웃따 아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