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말하는 친구 없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2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문제가 있다고 볼 필요없다...동의합니다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 작성시간 26.06.11 이누나를 대변하는 글.. ㅎ.오은영 박사.. 쪽집게입니다.~^^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11 저 글이 나를 두고한말인것 같아요 ㅎ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딱 !! 저얘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