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은영 박사가 말하는 친구 없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220 목록 댓글 4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문제가 있다고 볼 필요없다...
    동의합니다
  •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 작성시간 26.06.11 이누나를 대변하는 글.. ㅎ.
    오은영 박사.. 쪽집게입니다.~^^
  •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11 저 글이 나를 두고
    한말인것 같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딱 !! 저얘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