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갤럭시S26 vs Z플립7 중 어떤 기종이 나을까요?^^

작성자댄디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98 목록 댓글 4

현재 갤럭시 Z플립3 사용5년차이고,

베이직요금제 월49,000원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는 주로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어서

데이타도 뭐 그닥 모자라지는 않는 편이구여...ㅋ

 

아침에는 듀오링고로 공부 좀 하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라디오 들으면서 출근하고,

출근 후에는 증권시세 좀 보고,

근무 중 가끔 카톡이나 까페 방문하고,

게임이나 영화 보는것은 거의 안하는 편입니다.

어떤 기종으로 체인지하는 것이 좋을까요...추천 좀^^...ㅎ

 

태그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우 | 작성시간 26.06.11 S26 추천이요~^^
  • 답댓글 작성자댄디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냥냥 | 작성시간 26.06.12 플립쓰던 삼은 다른폰으로 다시 쓰려니 불편하던데요;;
    저도 플립4 쓰다가 액정이 불안해서 몇달전에 플립6으로 바뀠네요~

    지금 통신사랑 요금제 유지하려면 당근, 쿠팡에서 저렴하게 자급폰으로 교체 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댄디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여...저도 액정 힌지때문에 고생 좀 하긴 했지만, 다시 스탠다드 핸드폰으로 돌아가기가 조금 겁납니당...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