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어찌 이런일이!!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 목록 댓글 16

해외에서는 핸드폰으로 월드컵

경기를 볼수없네요 

지금 문자로 보고 있는데

답답하네요ㅎㅎ

숙소에는 한국방송 생방송으로

시청할수 있는데 하필이면 근무라

저녁에 녹화방송으로 봐야겠네

한국 첫경기 우승하길 뜨거운 나라

베트남에서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영재영 |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 꼬오옹올 ㅎㅎㅎㅎㅎㅎ2:1
  • 작성자재영재영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나가고 들어와서 ㅎㅎㅎㅎ골인 ㅎㅎㅎ
  • 작성자이태원 | 작성시간 26.06.12 누가 이기고 있나요
    지가 테레비보면 꼭 져서리..안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재영재영 | 작성시간 26.06.12 안봐서 이겼어여
    칭찬햐~~~~~^^
  •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는 지금 확인이요
    거래처에서 제품테스트
    한다고해서 지금 끝나고 보니
    2:1승 했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