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는 핸드폰으로 월드컵
경기를 볼수없네요
지금 문자로 보고 있는데
답답하네요ㅎㅎ
숙소에는 한국방송 생방송으로
시청할수 있는데 하필이면 근무라
저녁에 녹화방송으로 봐야겠네
한국 첫경기 우승하길 뜨거운 나라
베트남에서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 꼬오옹올 ㅎㅎㅎㅎㅎㅎ2:1
-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나가고 들어와서 ㅎㅎㅎㅎ골인 ㅎㅎㅎ
-
작성자이태원 작성시간 26.06.12 누가 이기고 있나요
지가 테레비보면 꼭 져서리..안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시간 26.06.12 안봐서 이겼어여
칭찬햐~~~~~^^ -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나는 지금 확인이요
거래처에서 제품테스트
한다고해서 지금 끝나고 보니
2:1승 했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