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상에 이런일이~

작성자이태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 목록 댓글 17

방향지시등 안키고 들어갓다고 앞차가 후방블랙박스로 신고해서 4만원 냇네요 세상이 각박해진듯요 별의별잡종넘들땀시 전한번도 이래본적이 읎엇는데 깜빡이들 꼭 꼭 꼭 기분...이 참말로 찍은넘한테 피해준적도없는데..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은수 ㅋㅋㅋ
  • 작성자퀸즈 | 작성시간 26.06.12 에구
  •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12 더나쁜일
    막았다 생각하심이~ㅎ
    에고
    짜증나시겠어요~
  • 작성자희망소리 | 작성시간 26.06.12 불쌍한넘한테
    비싼밥 샀다고 생각하세요.
    근데, 나라도 기막힐것 같긴 하네요.
    오늘부터 눈 부릅뜨고 볼까?
    용돈벌이로~~ ㅋ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2 헐~~
    잘못한건 맞지만..
    기분 참...
    나랏일에 쬐금 보탰다..
    여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