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지시등 안키고 들어갓다고 앞차가 후방블랙박스로 신고해서 4만원 냇네요 세상이 각박해진듯요 별의별잡종넘들땀시 전한번도 이래본적이 읎엇는데 깜빡이들 꼭 꼭 꼭 기분...이 참말로 찍은넘한테 피해준적도없는데..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은수 ㅋㅋㅋ
-
작성자퀸즈 작성시간 26.06.12 에구
-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12 더나쁜일
막았다 생각하심이~ㅎ
에고
짜증나시겠어요~ -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시간 26.06.12 불쌍한넘한테
비싼밥 샀다고 생각하세요.
근데, 나라도 기막힐것 같긴 하네요.
오늘부터 눈 부릅뜨고 볼까?
용돈벌이로~~ ㅋ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2 헐~~
잘못한건 맞지만..
기분 참...
나랏일에 쬐금 보탰다..
여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