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만약에 ~

작성자이상은|작성시간26.06.12|조회수75 목록 댓글 1

글쓰기 만약에~ 게시판에 쓰려고 하였었으나 .....

글쓰기가 허락되지 않아서 자유 게시판에 적습니다.

만약에 제가신입생에서 등업되어 인사드리게 된다면. . .

기분이 더 업(Up)될것 같습니다.

저의 이상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상 은 누구에게나 존재하겠지만 자신만의 이상을 찾은분이 있을까요?

만약에 이상을 찾은분이 있으시다면 . . .

그냥 적어보았습니다.

저도 이상을 찾아서 떠나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이상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라프 | 작성시간 26.06.12 모임에 참석하셔야 등업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