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만약에~ 게시판에 쓰려고 하였었으나 .....
글쓰기가 허락되지 않아서 자유 게시판에 적습니다.
만약에 제가신입생에서 등업되어 인사드리게 된다면. . .
기분이 더 업(Up)될것 같습니다.
저의 이상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상 은 누구에게나 존재하겠지만 자신만의 이상을 찾은분이 있을까요?
만약에 이상을 찾은분이 있으시다면 . . .
그냥 적어보았습니다.
저도 이상을 찾아서 떠나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이상은.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