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육덮밥 먹어요
맛점들 하세욤^^
점심 잘먹어야 불금을 즐길 수 있쥬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켁...졌어요
초밥 먹고시프다요ㅋ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2 오늘 점심메뉴 쫄면 아니였으요? ㅎ 계획 변경으로 바뀐 제육덮밥도 탁월한 선택 👍 이여요~
은수언니~맛나게 드시며 충전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으샤으샤 파이팅요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엘프님도 좋은 하루 되공^^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2 제육은~~ 쌈밥이쥬~~~^^
주말도 재미지게 보내~~~~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넴...즐건 주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