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점심 뭐 드세요?

작성자은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9 목록 댓글 22


저는 제육덮밥 먹어요

맛점들 하세욤^^

점심 잘먹어야 불금을 즐길 수 있쥬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켁...졌어요
    초밥 먹고시프다요ㅋ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점심메뉴 쫄면 아니였으요? ㅎ 계획 변경으로 바뀐 제육덮밥도 탁월한 선택 👍 이여요~

    은수언니~맛나게 드시며 충전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으샤으샤 파이팅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엘프님도 좋은 하루 되공^^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2 제육은~~ 쌈밥이쥬~~~^^
    주말도 재미지게 보내~~~~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넴...즐건 주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