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늦 점~~!!

작성자하늘|작성시간26.06.12|조회수91 목록 댓글 4

일전에 올라온 음식점~
문득 업무 마치고 들어가는길에
시식하러 들렸지요


 깔끔한 건물과 실내는 미술랭급~~^^


일케...
시켜서 시식해봅니다..
면은 냉면과 메밀면 중간식감...
수육은 실짝 특유의 그냄새...
그리고 만두는 만두소에 두부비중이 높아
텁탑함...

아직 익숙하지 않은 맛이였지요
사람이던 음식이던
나에게 익숙한 밥정..옛정처럼
아직은 ...
심학산 개성만두와 강릉 막국수가 "갑"입니다


그래도
늦...점 답게
모두 비우고 사무실로 복귀합니다

금요일...
마무리 다들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계획 만드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2 만두속 두부 비중 높아유~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느끼셨군요...
    두부가 만두소 재료맛을 쫒아냈어요~~ㅠ
    그래도 아주 담백함을 좋아하시는 분은 괘안을겁니다~~
    댓글 공양에 무한 감사드려요~~^^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2 와~~ 많다~~ 했는데
    마지막 사진...
    다~~ 드셨네요~~^^
    잘하셨어용~~~^^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점심이 늦기도 했고
    보기보다 각메뉴 양이 많지 않아요
    그릇만 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