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박현주 회장이 스페이스X로 대박을 터뜨렸단다
3,000억 원인지 4,000억 원인지를 툭 던져놓고 기다렸더니
그 돈이 2조 원 넘게 불어 났다는데.....
여섯 배, 일곱 배 쯤
고스톱을 쳐도 이렇게 따기는 쉽지 않겠지 ㅋㅋ
이 쉬운걸 우리는 왜 몬할까
우리가 일런 머스크의 행보에 감탄하고
로켓이 돌아와서 안착하는 모습을 TV로 보며 환호하고 있을 때
미래에셋은 아마도 이랬으리라
“열심히들 봐라. 계좌에 물들어 온다아~” ㅋㅋ
사촌이 땅 사면 배아프다는데
이제 슬슬 배가 아파옵니다.
하지만
우리도 언제까지 남의 집 잔치에 박수 치고 손가락만 빨 수는 없는 노릇 아닙니까?
대한민국 동학개미의 자존심이 있지~
우선 “심장 관리”부터 합시다.
미래 에셋 박현주 회장이 우주선 폭발하는 광경을 보면서도 2, 3년을 묵묵히 버텼듯,
우리도 계좌가 요동칠 때 청심환을 삼키며 버틸 수 있는 단단한 심장이 있어야
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
미래에셋만 대박 나라는 법 있습니까?
우리도 눈을 부릅뜨고
2~3년 뒤에는 최소 서너배는 갈 종목을 골라 봅시다요
작년에 로봇주 10배
올해 성호전자 50배
대한 광통신 40배 오를 때 나는 뭐했나 모르겠다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보경 작성시간 26.06.12 7배는 아니더라도 올해 증시부양 불장속에 다들 두둑해 졌을거여요
2~3년후 향후가치를보구 종목선정 완죤 공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불장~ㅎ
멋진 말입니다 -
작성자새로미 작성시간 26.06.12 다욧 땜에
배 아픈가? 했더니
다른 이유가 있었네요~
HL만도 30%,
Hpsp도 30% 올라갔는데
엊그제 하락때
겨우 본전 처리했고
오늘도 종일 손절했어도
끝이 안나네요, 에휴~!
-
답댓글 작성자유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손절 손절~~ㅎ
모든 사람들의 공통 현상 입니다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