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7배 대박 터짐

작성자유찬|작성시간26.06.12|조회수289 목록 댓글 10

 

미래에셋 박현주 회장이 스페이스X로 대박을 터뜨렸단다

 

3,000억 원인지 4,000억 원인지를 툭 던져놓고 기다렸더니

그 돈이 2조 원 넘게 불어 났다는데.....

 

여섯 배, 일곱 배 쯤

고스톱을 쳐도 이렇게 따기는 쉽지 않겠지 ㅋㅋ

이 쉬운걸 우리는 왜 몬할까

 

​우리가 일런 머스크의 행보에 감탄하고

로켓이 돌아와서 안착하는 모습을 TV로 보며 환호하고 있을 때

미래에셋은 아마도 이랬으리라

 

“열심히들 봐라. 계좌에 물들어 온다아~” ㅋㅋ

 

사촌이 땅 사면 배아프다는데

이제 슬슬 배가 아파옵니다.

 

​하지만

우리도 언제까지 남의 집 잔치에 박수 치고 손가락만 빨 수는 없는 노릇 아닙니까?

대한민국 동학개미의 자존심이 있지~

 

우선 “심장 관리”부터 합시다.

미래 에셋 박현주 회장이 우주선 폭발하는 광경을 보면서도 2, 3년을 묵묵히 버텼듯,

우리도 계좌가 요동칠 때 청심환을 삼키며 버틸 수 있는 단단한 심장이 있어야

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

 

미래에셋만 대박 나라는 법 있습니까?

우리도 눈을 부릅뜨고

2~3년 뒤에는 최소 서너배는 갈 종목을 골라 봅시다요

 

작년에 로봇주 10배

올해 성호전자 50배

대한 광통신 40배 오를 때 나는 뭐했나 모르겠다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보경 | 작성시간 26.06.12 7배는 아니더라도 올해 증시부양 불장속에 다들 두둑해 졌을거여요
    2~3년후 향후가치를보구 종목선정 완죤 공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불장~ㅎ
    멋진 말입니다
  • 작성자새로미 | 작성시간 26.06.12 다욧 땜에
    배 아픈가? 했더니
    다른 이유가 있었네요~
    HL만도 30%,
    Hpsp도 30% 올라갔는데
    엊그제 하락때
    겨우 본전 처리했고
    오늘도 종일 손절했어도
    끝이 안나네요, 에휴~!
  • 답댓글 작성자유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손절 손절~~ㅎ
    모든 사람들의 공통 현상 입니다
    힘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