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종로 3가 익선동 부근 장난이 아니네여.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킹아 작성시간26.06.12 오늘 축구땜에 더 인파들이 많을듯요

    여긴
    몇주전 아스님벙때
    갔었던 기억이 ㅎ
    대박님 오늘
    거기서 한잔하실려면
    야외테이블에서
    드세요
    참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염색하고 커트한 김에
    유진식당에서 한잔하고
    포장마차에서 한잔 더 하면서
    오가는 사람 구경합니다.
    이제 막잔 집에 갑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