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연착으로
긴 대기 ㅜㅜ
힘드네요.
집에 가면 녹초 될 듯
근데 배고픔 ㅋㅋ
모두 굿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굿모닝입니다 ~^^
네 집나가면 개고생
실감했습니다 ㅎㅎ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12 에구
딜레이
한두시간 참 힘들지요.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좋은 아침입니다 ~^^
피곤 덕에 푹 잤습니다 ~ -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13 ㅎㅎ 굿 모닝임다. 푹잠푹쉼하신거쥬??^^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좋은 아침입니다
말씀하신 그대로입니다 ^^
잘 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