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륙 대기,,,✈️

작성자호라이즌|작성시간26.06.12|조회수173 목록 댓글 8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연착으로
긴 대기 ㅜㅜ
힘드네요.

집에 가면 녹초 될 듯
근데 배고픔 ㅋㅋ
모두 굿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굿모닝입니다 ~^^
    네 집나가면 개고생
    실감했습니다 ㅎㅎ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2 에구
    딜레이
    한두시간 참 힘들지요.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아침입니다 ~^^
    피곤 덕에 푹 잤습니다 ~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3 ㅎㅎ 굿 모닝임다. 푹잠푹쉼하신거쥬??^^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아침입니다
    말씀하신 그대로입니다 ^^
    잘 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