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시간에 산에 가면 좋을듯요~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3|조회수136 목록 댓글 11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운동나왔는데 좀 서늘하네요
이시간에 산에 가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사람 없고 너무 이른시간이라 뱀나올까요? ㅋㅋ


어제 9시부터 자기시작해서 5시반까지 잤네요~~
이렇게 푹자거나 아니면 못자거나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3 꽃임 ㅎㅎ
    캄쏴합니다~^^

    즐겁고 행복가득한 제주살이..
    건강하게 하시면서 간간이 제주소식도 올려주셔요~^^
  • 작성자다니엘 | 작성시간 26.06.13 산에 뱀만 있나요? 멧돼지가 나올수도~ㅋㅋ
    잠 많이 잤네요. 저는 6~7시간 자는데.. 잠꾸러기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가 불면증에 많이 시달리는데 오랜만에 많이 잤네요~
  • 작성자황금마차 | 작성시간 26.06.13 뱀보다는 귀신이 나올거 같은데요 ㅋㄷ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내일 귀신 나오나 테스트 해보려구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