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운동나왔는데 좀 서늘하네요
이시간에 산에 가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사람 없고 너무 이른시간이라 뱀나올까요? ㅋㅋ
어제 9시부터 자기시작해서 5시반까지 잤네요~~
이렇게 푹자거나 아니면 못자거나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13 꽃임 ㅎㅎ
캄쏴합니다~^^
즐겁고 행복가득한 제주살이..
건강하게 하시면서 간간이 제주소식도 올려주셔요~^^ -
작성자다니엘 작성시간 26.06.13 산에 뱀만 있나요? 멧돼지가 나올수도~ㅋㅋ
잠 많이 잤네요. 저는 6~7시간 자는데.. 잠꾸러기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제가 불면증에 많이 시달리는데 오랜만에 많이 잤네요~
-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시간 26.06.13 뱀보다는 귀신이 나올거 같은데요 ㅋㄷ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내일 귀신 나오나 테스트 해보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