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상대방이 안경끼고 안끼고 중요해요?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3|조회수352 목록 댓글 18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제 사진 아니예요 ai사진~

내가 안경을 끼니 잘몰랐는데
이렇게 비교해보니 차이가 많이 나네요
역시 여자한테 안경은 마이너스같아요 ㅠㅠ
반대로 남자가 안경 낀거 좋아하는 여자들은 많은듯해요

이성을 볼때 안경 끼고 안끼고가 중요해요?


주말 약속도 캔슬되고 심심타 ㅠㅠ
뭐하고 놀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3 사람에 마다 틀리죠~ 안경낀게 더 어울리는 사람은 쓰는게 낫고 안경쓰면 인물이 메롱으로 변하는 사람은 렌즈로 바꾸는게 낫고~
    안경써야 더 나은 대표적연예인 유재석, 최다니엘 봐도 그렇구~
    고로 저는 어울리는 사람은 쓰고 안 어울리는 사람은 렌즈 끼기~ 에 한표요 ㅎ
  • 작성자다니엘 | 작성시간 26.06.13 안경 안쓰고 싶은데 의사들 못믿어 라식 안했음. 엘프님과 같은 생각.
    참고로 애엄마쪽이 의사 약사 집안이라 들은 말이 많아서..^^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6.13 상관 없는 거 같아요
    전 시력 나쁜 편이라 안경도 쓰고 렌즈도 끼고ㅎ
  • 작성자장도리 | 작성시간 26.06.13 아 요즘에 는 마스크가 잘 어울리는 얼굴 들이 있어서 (여러종류 색깔) 심지어는 금색은색 속옷색깔 등등 사시사철 쓰고계시는분 도 봤네요 직원식당서 밥먹을때 잠깐 외에는 듁어도 마스크 ㅎ
  • 작성자러브 | 작성시간 26.06.15 안경낀 남자 굿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