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5일 공학여지도161 : 약 ( 한 웅큼 약보다 내맘 즐거운 모임 한번이 낫습니다)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6


오늘도 혈압약 한 웅큼 넘깁니다
오늘의 테마는 입니다

= >
(초두머리) : 풀·식물
(락) : 즐겁다

사람을 즐겁고 편안하게 해주는 풀
고대에는 약이 대부분 약초


​옛사람들은 몸의 병을 고치는 것뿐만 아니라
마음의 조화와 즐거움을 되찾아주는 것을
진정한 치료로 보았습니다

약 한 웅큼 먹는것보다
즐거운 모임 한번 더 가는게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보약드신것과 같습니다
  • 작성자얼쑤 | 작성시간 26.06.15 약도 챙겨먹고 즐건맘으로 지내면 더 좋겠죠?
    오늘도 즐겁고 감사한 맘으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하루 비타민으로 가득 하시길요
    요일별 ABCDE 다양하면 더 좋구요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5 약 보다는 식품.운동이 좋지만 현대인들은 빨리 빨리가 적응되어 있네요

    오후시간도 안전하게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빨리빨리와
    광고도 한몫 하지싶어요
    트레킹 자주 하시니까 늘 건강하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