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저녁에 야식 라면 안땡기시나요? 이영상 보시면 혹시? ㅎㅎ

작성자디그롬|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 목록 댓글 6

https://youtu.be/xJV118w_wvs?si=JOAmG9xlJurQ1RLj

디그롬입니다~
저녁 휴식중 유툽보다가 올려봅니다!
원래 먹방은 쯔양이 최고인줄 알았는데요..?
울산 마동석이라는 이분도 참 맛있게 드시네요!
김치 아삭아삭하는 소리 침넘어가네유 저는~ㅋㅋ

즐감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디그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김치땜시 라면이 확~ㅋㅋ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6 라묜은 뺏어 먹는 한 젓가락이 쵝오져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디그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판 싸움나유~ㅋㅋ
  • 작성자은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짜파게티 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디그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분 짜파게티 먹방도 하지않았을까요?
    찾아봄 금방 나오겠지만~ㅋㅋ
    후다닥 끊여서 맛있게 드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