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자주쓰는말
내가...? 왜....? 하필...?
오늘의 테마는 굳이 입니다
굳(다) + 이 = 굳이
(ex 다른단어 예시)
잦(다) + 이 --> 잦이 --> 자주
(결론)
내가 마음을 단단히 먹고
꼭 그걸 해야겠냐고요
굳이...응...?
[ 구지라고 읽는건 구개음화. 다 배우셨죠잉? ]
정리합니다
다음검색
요즘 제가 자주쓰는말
내가...? 왜....? 하필...?
오늘의 테마는 굳이 입니다
굳(다) + 이 = 굳이
(ex 다른단어 예시)
잦(다) + 이 --> 잦이 --> 자주
(결론)
내가 마음을 단단히 먹고
꼭 그걸 해야겠냐고요
굳이...응...?
[ 구지라고 읽는건 구개음화. 다 배우셨죠잉? ]
정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