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7일 공학여지도163 : 굳이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62 목록 댓글 4


요즘 제가 자주쓰는말
내가...? 왜....? 하필...?
오늘의 테마는 굳이 입니다


​굳(다) + 이 = 굳이

(ex 다른단어 예시)
잦(다) + 이 --> 잦이 --> 자주

(결론)
내가 마음을 단단히 먹고
꼭 그걸 해야겠냐고요
굳이...응...?

[ 구지라고 읽는건 구개음화. 다 배우셨죠잉? ]

정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너스 | 작성시간 26.06.17 구개음화 ~~ 올만에
    학창시절 ㅎㅎ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국어쌤 이쁘셔서
    집중했던게
    지금도 많은 도움됩니다
  • 작성자비너스 | 작성시간 26.06.18 어제 갤러리 에서 눈에 확 들어온 두 글자 ~~굳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꼼꼼하셔라
    순간포착 짱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