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재혼 동거 연애중에..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7|조회수428 목록 댓글 24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제가 좀 생활보수라 그런지 연애를 해도 아이들이 몰랐으면 좋겠고

동거, 재혼은 제 사전에 없어요..ㅋㅋㅋ

 

제가 가는 단골집에 나보다 5살정도 어린 사장님 조카가

연애한지 3년 좀 넘었는데

남자쪽 가족하고 인사하고 지내고 동서들하고도 왕래하는데

보기 좋고 좀 부럽더라구요

근데 그친구도 아들들한테는 아직 소개 안했다네요..ㅋㅋ

 

아래 단아한님 글 보면서 드는 생각이

경제적으로 어려운것도 아닌데 굳이 왜 재혼할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하네요

 

재혼 동거 연애중 어떤거 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도리 | 작성시간 26.06.17 아 장모님 이 잡아주시는 씨암탁에 장서방~ 소리 듣고싶어서 장모님 게신분하고 재혼하고 싶네요 너무 외롭네요
  •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17 재혼하고 다시 이혼할때
    머리가 많이 아플것같아서..

    한번이 어렵지 두세번은
    쉬울것같기도 하고요~

    연애하다 동거는 몰라도
    재혼은.
    재혼안하고 평생갈수 있는 사람도 있지않을까하는
    생각에~~
  • 작성자단아한 | 작성시간 26.06.17 근데 또

    본인이 먹고사는데
    지장없어도

    남자를 만나서
    몸도 섞고
    그러는 거면

    가족들한테
    인정받는
    결혼이라는
    제도하에서

    제대로
    떳떳이 해야한다고 믿는

    보수적인 여자들도 많더라구요 ㅎ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7 재혼은 넘 부담스럽고..
    연애는 쫌 가벼운듯 하고..
    동거?
    연애하듯... 함께사는..
    서로의 공간은 지켜주며..
    따로..
    또 같이...^^
  • 작성자일송최현웅 | 작성시간 26.06.17 내가 자식 보다 더 품을 수 있다면 재혼 내가 경제적 책임을 100% 할 수 있다면 동거 내가 기본적으로 잘 할 수 있다면 연애

    내가 존재해야 세상도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