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제가 좀 생활보수라 그런지 연애를 해도 아이들이 몰랐으면 좋겠고
동거, 재혼은 제 사전에 없어요..ㅋㅋㅋ
제가 가는 단골집에 나보다 5살정도 어린 사장님 조카가
연애한지 3년 좀 넘었는데
남자쪽 가족하고 인사하고 지내고 동서들하고도 왕래하는데
보기 좋고 좀 부럽더라구요
근데 그친구도 아들들한테는 아직 소개 안했다네요..ㅋㅋ
아래 단아한님 글 보면서 드는 생각이
경제적으로 어려운것도 아닌데 굳이 왜 재혼할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하네요
재혼 동거 연애중 어떤거 원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도리 작성시간 26.06.17 아 장모님 이 잡아주시는 씨암탁에 장서방~ 소리 듣고싶어서 장모님 게신분하고 재혼하고 싶네요 너무 외롭네요
-
작성자자영 작성시간 26.06.17 재혼하고 다시 이혼할때
머리가 많이 아플것같아서..
한번이 어렵지 두세번은
쉬울것같기도 하고요~
연애하다 동거는 몰라도
재혼은.
재혼안하고 평생갈수 있는 사람도 있지않을까하는
생각에~~ -
작성자단아한 작성시간 26.06.17 근데 또
본인이 먹고사는데
지장없어도
남자를 만나서
몸도 섞고
그러는 거면
가족들한테
인정받는
결혼이라는
제도하에서
제대로
떳떳이 해야한다고 믿는
보수적인 여자들도 많더라구요 ㅎ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7 재혼은 넘 부담스럽고..
연애는 쫌 가벼운듯 하고..
동거?
연애하듯... 함께사는..
서로의 공간은 지켜주며..
따로..
또 같이...^^ -
작성자일송최현웅 작성시간 26.06.17 내가 자식 보다 더 품을 수 있다면 재혼 내가 경제적 책임을 100% 할 수 있다면 동거 내가 기본적으로 잘 할 수 있다면 연애
내가 존재해야 세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