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https://naver.me/x9Vh682o
여기서 해보시면 됩니다.
4분정도 걸립니다.
저는 이렇게 나왔네요~~
질투 빌런? 은근 열받네요.
질투 안하려고 애쓰는 편인데..
상위52%인데 그게 무슨 질투빌런이라고~~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질투하다 이별 선언하는 스타일이신가봐요~ 쉽게 말해 아주 끝장내는 스타일이시네요~~ㅋㅋ
-
작성자호박 작성시간 26.06.17 테스트 하다가 말았는데 질문처럼 저렇게 하면 전 지치고 질려서 안 볼 듯 싶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애인이 딴남자랑 단둘이 술마시는거 말이죠? 질릴만하네요~~^^
-
작성자동대문 작성시간 26.06.17 질투 빌런 ㅋ 상위 21%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보다 질투가 심하시네요~~
아주 많이~~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