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는 질투쟁이? 질투 레벨Test~

작성자다니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8 목록 댓글 20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https://naver.me/x9Vh682o


여기서 해보시면 됩니다.
4분정도 걸립니다.
저는 이렇게 나왔네요~~

질투 빌런? 은근 열받네요.
질투 안하려고 애쓰는 편인데..
상위52%인데 그게 무슨 질투빌런이라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질투하다 이별 선언하는 스타일이신가봐요~ 쉽게 말해 아주 끝장내는 스타일이시네요~~ㅋㅋ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6.17 테스트 하다가 말았는데 질문처럼 저렇게 하면 전 지치고 질려서 안 볼 듯 싶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애인이 딴남자랑 단둘이 술마시는거 말이죠? 질릴만하네요~~^^
  • 작성자동대문 | 작성시간 26.06.17 질투 빌런 ㅋ 상위 21%
  • 답댓글 작성자다니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보다 질투가 심하시네요~~
    아주 많이~~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