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살면서 처음 보는 에어컨 설치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105 목록 댓글 4

출처: https://x.com/ial3eez/status/2066457058249974190?s=46

 





고장날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절케 세워서 설치를 하면 문제가 되는건가??
    궁금타요~^^
  •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가로로 하기엔 장소가 마땅치 않았나 봐요~^^
  • 작성자동안 | 작성시간 26.06.17 에어컨 속에 원형 팬이있고 그뒤에 냉매지나가는 작은 관들이 있는데(예날냉장고 뒤 냉매관 같은거)거기에 온도차이로 이슬이 맺혀서 에어컨 물이 나오는데여 그물만 밖으로 잘 빼낼수있음(방으로만 안떨어지면) 괜찮을거 같슴다
  •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