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17 ㅎㅎ
절케 세워서 설치를 하면 문제가 되는건가??
궁금타요~^^ -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가로로 하기엔 장소가 마땅치 않았나 봐요~^^
-
작성자동안 작성시간 26.06.17 에어컨 속에 원형 팬이있고 그뒤에 냉매지나가는 작은 관들이 있는데(예날냉장고 뒤 냉매관 같은거)거기에 온도차이로 이슬이 맺혀서 에어컨 물이 나오는데여 그물만 밖으로 잘 빼낼수있음(방으로만 안떨어지면) 괜찮을거 같슴다
-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렇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