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한테 하는말!!!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17|조회수158 목록 댓글 20

어제 법인장님 지점장님이랑 미팅

했는데 두분이 하는말 팀장님 

못하시는 것이 뭔지 물어본다

만드는것은 다 할수 있다고 했더니 

베트남에서 계속 함께 가자고 한다 ㅎㅎ

더워서 한국으로 가고 싶다고 했더니

제발 간다고 하는말 좀 하지말라고 

두분이 사정하네요 ㅎㅎ

한국업체 납품용(모듈러 경비실 제작중)

고급 파티션 칸막이( 베트남에서 개발)

(크린륨에 들어가는 도아 신제품개발)

베트남와서 제품개발도 하고 한국에서

생산하지않는 제품까지 완벽하게 

생선해서 넙품까지 했네요 

땀흘린 보람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코알라님 너무 더워서 못살아요ㅎㅎ
    사계절있는 대한민국이 최고네요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7 찐 더위에 제품 개발도 하시고 기술인정 받고
    장하시네요

    그래도 사계절 한국이 최고죠
    굿 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미미야님 고맙습니다 ~
    좋은밤 보내요
  • 작성자블루밍 | 작성시간 26.06.17 음~~
    뵙진 않았으나 글로 뵈니
    자랑 맞고요.😀🤗
    능력자이십니다 👍ㅎㅎ
    전 더운 나라에서 20년전에 3년여 살아봐서
    살만 하던데요.
    맛난 망고 많이 먹고
    더울땐 안 나가고요 ㅎ
    편한 밤 되십쇼 ~~^^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블루밍님 저도 작년 봄에 왔는데
    올해는 덥네요
    주말에는 38도까지 간다고 히는데
    걱정 되네요 ㅎㅎ
    베트남 과일은 직원들이 자주
    갔다줘서 많이 먹고있네요
    좋은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