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자신의 직업에 불만있는 사람은 보세요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뼈 때리는글이구만여~~
  •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지금 ㅡ
    백수 인것은ㅡ
    백수일수밖에 없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거~참 신기하네 ㅋ
  • 작성자창포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일에 불만
    가져본적 없네요 ㅎㅎ
  •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의 내 직업은 신이 부여하신 직업입니다.
  • 작성자풍차 | 작성시간 26.06.18 지금 하는 일은 신이 부여하신 직업입니다~~22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