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도멘 드 라 로메노 꽁띠

작성자정발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75 목록 댓글 7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가장 비싼 와인이란다.

한 병에 2,000만 원 정도.

이걸 사기위해선 셋트로 끼워파는

11병의 다른 와인도 같이 구매를 해야 하고,

이렇게 12개 들이 한 셋트를 구매하면

1억 정도가 넘게 든다고 한다.

친구가 마지막 가는 길에는 함께 이 와인을

마시자고 한다 ㅋ



국내 노인 사망율 1위의 병은 폐렴이다.

간단한 감기 같은 병이지만,

결국에는 패혈증으로 넘어가고

그러면, 항생제 치료과정에서

기도삽관과 추후에는 기관절개술을

해야한다.


평생을 목에 호스 삽입하고 인공호흡기와

콧줄에 의존해서 영양제 식사로

연명하면서 침대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오지 못한채 몇 년. 길게는 십 몆 년

이상을 이런 삶을 산다는 거.

내 손으로 용변 처리도 못하고서

남의 손에 맡기면서 이런 삶을 산다는 거.

이게 지옥이 아니고 뭐 일까?

차라리 암 투병이 낫다고들 한다.



부모님 다 돌아가시고

자식도 없는 친구와 나는 같은 처지이다ㅋ

이 친구와 나는 늘 하는 얘기가 있다.

벌어놓은 돈은 다 쓰고 죽자고 ㅋ



가는 마당에

가장 좋은 술과, 좋아하던 음악 들으면서

그렇게 갈 수 있다는 거.

어쩌면 그것도 행복한 선택이지 않을까.


남은 인생을 병원 침대에서 보내고 싶지

않다.

아니면 어렵더라도

 스위스 다그니타스로 가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8 공부 해야겠네요
    스위스에서 어트게 죽는지요ㆍㅎ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18 스위스 안락사 합법
    경비가 비행기 값까지 거의 2천만원 지금은 더 올랐나요?
  • 답댓글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8 은미(운영자) 굿이네요
    어디다 물어봐야 될까
    어휴
    아퍼서 남의손에 도움 받기 싫다요ㆍㅋ
  • 작성자정라진 | 작성시간 26.06.18 연명치료를 거부하는 거지요? 스위스~~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8 ㅎㅎ 다 쓰고 죽자~~^^
    꼭 그리 하시길...
    뜻을 함께할 친구가 있어서..
    참 좋으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