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제발 더 만들어달라고 애원함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9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UpDownCommentPrintFiles PLEASE MAKE MORE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2일(현지 시간)아시아 최대 정보기술(IT) 전시회 '컴퓨텍스 2026' SK하이닉스 전시장을 찾아고대역폭메모리(HBM) 웨이퍼에 '제발 더 만들어줘'라고 적고 사인을 남겼다. 이왜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