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회의실에서 축구시청중~~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3 목록 댓글 9

후반시작 하는데 이게 뭐여

한골 먹었네

어떻게 저런실수를 했을까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19 한마음 한뜻인데 말입니다
    이겨주라~~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티파니님 외국에서 열심히 응원
    중이라 이길수 있어요~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19 할수있다~⚽️
    이길수있다⚽️
    대한민국~ 아자~아자~⚽️
  •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은미님 꼭 우승해요ㅎㅎ
    애간장 태우고 있네요
  • 작성자동시(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최 전방
    왼쪽 공격수 할 말이
    없네요-교체를 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