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우리나라
축구 야구는 무슨 대회만 나가면
매번 그넘의 경우의 수...
그.. 경우의 수가..
내 벙에도 찾아온듯..
연거푸 참석 저조로
두번이나 벙폭을 했으니..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엘프 .
강남역은~~~? -
작성자가은 작성시간 26.06.19 미아.수유도 생각해 봐주세요
저처럼 시골뇨자는 기본 왕복 6번은
타야되서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제가 미쵸 제가 살고 있는
강북지역을 생각 못했네요~
쏘리쏘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9 기본 왕복 6번?
용인댁~깨갱요. 깨갱~ -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시간 26.06.19 엘프 그쵸 엘프님은 너~므 멀지~
난 분당.용인쪽 가본적두 없어ㅋㅋㅋ
난 노원.강북 요쪽이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