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올릴까하다 참았는데
시므내홍시(고문)님께서
올리셔서 따라서 해봅니다..
시므내홍시(고문)님
혹시 호위 무사로 괜찮나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조자룡보다는
관우가 더 좋은듯요~~^^
앗 관우님이시군요..
전 장비로 할게요~~ㅎ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9 오~ 긴 머리의 자영오라버니만 보다가 짧은 헤어스타일~ 신선합니다요 👍
호위무사~ㅋ 잘 따라 댕기며 보호해야하니~ 정신 바짝 차리시요~ ㅎ
가다가 음악소리 나온다고 옆으로 세서 마이크 잡고 놀고 있음 앙대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예전 사진을 올려봤더니..
요래 요래..ㅎㅎ
싸우다가 노래나오면
클럽갈지도 몰라용..
그때 붙잡아 주시오~~^^
-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19 조자룡 👍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테란(운)님도 조자룡이라 하시니..
기부니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