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강호 협객2 자영(호위 무사)

작성자자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8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올릴까하다 참았는데
시므내홍시(고문)님께서
올리셔서 따라서 해봅니다..

시므내홍시(고문)님
혹시 호위 무사로 괜찮나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조자룡보다는
    관우가 더 좋은듯요~~^^
    앗 관우님이시군요..

    전 장비로 할게요~~ㅎ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9 오~ 긴 머리의 자영오라버니만 보다가 짧은 헤어스타일~ 신선합니다요 👍

    호위무사~ㅋ 잘 따라 댕기며 보호해야하니~ 정신 바짝 차리시요~ ㅎ

    가다가 음악소리 나온다고 옆으로 세서 마이크 잡고 놀고 있음 앙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전 사진을 올려봤더니..
    요래 요래..ㅎㅎ

    싸우다가 노래나오면
    클럽갈지도 몰라용..

    그때 붙잡아 주시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9 조자룡 👍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테란(운)님도 조자룡이라 하시니..

    기부니가 좋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