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황태후마마 시대에 하고픈 말 한마디.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2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아버지에 술잔엔 눈물이 반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이 기일 이신가 봅니다 비가 와서 더하지요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기일 아닙니다.걍 기분이 그래서시크님 월욜 많이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