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오랫만에 만나도 같은느낌 .아껴주는 맘을 헤아릴수 있다는게 좋아요.
찬들도 맛있고
특히 호박
그 맛나다는 봉피양 소고기~~때깔좀보소
갈비맛은 어쩌구요
마지막 만두까지
어르신용 대추생강차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은미(운영자) ㅋㅋㅋㅋㅋ 내가있었자누~~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20 댓글보니 후덜덜한 꼬기 드셨네요~~
행복한 밤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앤장금도 행밤~~
-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시간 26.06.20 자체발광 퀸즈님
비오는 날에도
그 빛을 발하며
즐건 주말 보내세여^^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언니 우째알고?
오늘은 20년 지기친구들 만나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