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친구란게~

작성자퀸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260 목록 댓글 25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오랫만에 만나도 같은느낌 .아껴주는 맘을 헤아릴수 있다는게 좋아요.

찬들도 맛있고

특히 호박

그 맛나다는 봉피양 소고기~~때깔좀보소

갈비맛은 어쩌구요

마지막 만두까지

어르신용 대추생강차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은미(운영자) ㅋㅋㅋㅋㅋ 내가있었자누~~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20 댓글보니 후덜덜한 꼬기 드셨네요~~
    행복한 밤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앤장금도 행밤~~
  • 작성자재영재영 | 작성시간 26.06.20 자체발광 퀸즈님

    비오는 날에도
    그 빛을 발하며
    즐건 주말 보내세여^^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언니 우째알고?
    오늘은 20년 지기친구들 만나러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