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베트남 고구마!!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19|조회수185 목록 댓글 8

오늘 직원이 베트남 고구마를 줘서

쪄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나에 유일한 간식이네요

베트남와서 식사외는 군것질을

 하지 않는데 고구마는 한국것 처럼

맛이있어서 자주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숲길님 저희 고향이 옛날에 황토
    밤고구마 유명해요ㅎㅎ
    저도 한국에서 꿀고구마에 맛들어
    겨울에 3박스는 먹었어요ㅎㅎ
    고구마 좋아해요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밤고구마인가 봅니다요~
    남은시간도 푹쉼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밤고구마 맞아요 ㅎㅎ
    잘려구 누웠어요
    내일 출근이라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캐런 | 작성시간 26.06.20 간간히 소식전하는~
    더위에 영양식 마니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캐런님 감사합니다~
    잘계신가요ㅎㅎ
    남녀공학 회원님들 덕분에 해외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잘보내고 있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