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직원이 베트남 고구마를 줘서
쪄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나에 유일한 간식이네요
베트남와서 식사외는 군것질을
하지 않는데 고구마는 한국것 처럼
맛이있어서 자주먹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숲길님 저희 고향이 옛날에 황토
밤고구마 유명해요ㅎㅎ
저도 한국에서 꿀고구마에 맛들어
겨울에 3박스는 먹었어요ㅎㅎ
고구마 좋아해요 -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19 ㅎㅎ
밤고구마인가 봅니다요~
남은시간도 푹쉼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밤고구마 맞아요 ㅎㅎ
잘려구 누웠어요
내일 출근이라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캐런 작성시간 26.06.20 간간히 소식전하는~
더위에 영양식 마니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캐런님 감사합니다~
잘계신가요ㅎㅎ
남녀공학 회원님들 덕분에 해외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잘보내고 있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