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결과는 1시간후에 답글로 알려드릴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십오 작성시간 26.06.20 아이와 엄마에 한표합니다
-
작성자서준 작성시간 26.06.20 이런 문제엔 정답이 없을겁니다.
다 받을만한 사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사회적, 윤리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가장 약한 어린애와 그 어머니에게 주고싶습니다. -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20 구조순서 같은데요..?
아이와 엄마지요 -
작성자쿨맘 작성시간 26.06.20 예의상 노인분께 드실래요? 하면 피자는 더 안먹어... 하실듯해서 다음으로 아이와 엄마에게로 주고 싶음..
-
작성자해송 작성시간 26.06.20 쿨맘 님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