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베트남주말!!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14

주말 출근길 하이퐁 하롱베이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아 고속도로에 차들이

많네요 오늘도 최고36도 체감온도46도

역시 베트남은 겁나게 따뜻한 나라맞네요

주말 잘들보내세요 ~~

고속도로(하이퐁/하롱베이)회사에서1시간

오늘 최고 36도 체감온도 46도

한국공단 입구 한국기업 26개 정도 입주

하고 지금도 공사중(좌측에는 일본공단)

회사 대지7000평 공장건물 한동2300평

하루에 몇번 왔다갔다하면 몇천보는

할것 같는데 핸드폰이 2개라 귀찮아서

책상놓고 다녀서 측정을 못했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동시님 감사합니다 ~
    이것은 5일근무가 아니여서 출근
    했네요 근디 저는 휴일수당 나와서
    다행이요ㅎㅎ
    멋진주말 되세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20 하롱베이 참 아름답죠.
    창포님도 주말엔 여기저기 여행 다니세요~ 시원할때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때밤에 가서 유람선 뷔페 식사하고
    선성에서 밤야경 시원하게 구경
    하면서 불꽃놀이 까지 구경했네요
    지금은 더워서 아무곳도 못가요ㅎㅎ
    주말잘 보내세요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20 더울수록 잘 묵고
    건강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시크님 고맙습니다 ~
    이것저것 잘먹고 았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