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타니를 능가할 것 같은 한국인 야구선수 두명

작성자진정(운영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19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비록 만화지만..... ㅋ

오혜성
독고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20 자영 아하~ ㅋㅋㅋ 가만히 있을껄~ 괜시리 책 안 읽는거 티 내버렸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20 엘프 
    미투여...
    책과는 안친하고..
    공하고 친해요..
    특히 당구공..ㅋㅋ
  • 답댓글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20 자영 ㅋㅋㅋ ~쌤쌤? 그렇담 됬으요 휴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20 만화에서 라두 ㅎ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
    마화에서라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