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빔국수~

작성자진정(운영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245 목록 댓글 18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오늘은 왠지
비빔국수가 땡겨서~~~

고명
완성품

매콤달콤하니 맛납니당~~~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 안돼용~ ㅎㅎ
  • 작성자화학 | 작성시간 26.06.20 직접 만들어 드셨나보네요!
    솜씨 좋으십니다.
    우리는 비빔라면 먹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
    직접 만들었어요~
    아무래두 수제니까
    맛은 더~~~ ㅎ
  • 작성자앤서니 | 작성시간 26.06.21 비빔국수 넘 좋아합니다^^*
    저도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언제든 오셔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