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어느분이 그랬다.
인생은 선물이라고~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대박~~넘나맛있어요.
매일이 선물이네요^^
학우님들도 매일매일 눈뜨는 하루가 선물이 되신길 바래요.
친구가 선물해준 향초.
진짜귤같지 않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엘프님 얼굴까먹겠네^^
오늘 안그래도 잼나게 보낼 예정입니다 ~ -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21 오호!!!
선물 제대로임다여~ ^^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교장쌤 아로마향이 솔솔~~기분좋은 향입니다요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21 전 귤로 만든 디저트인줄 ㅎㅎ
향기 좋은 향초 향이 좋은 친구분들과 행밤 되셩졍~~^^ -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기분좋은 밤이었쥬.
친구가 주는 행복은 연인이나 가족이주는 행복이랑 좀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