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하나없고 이가 선천적으로 잘타고 났다고 치과샘이 그러더라구요
안갈은 유치가 오래전에 당근먹다가 쪽이나가
떼워 잘쓰다가 떨어졌어요
치과 갔더니 잘 쓰다가 인플란트 하라고...
오늘 호박팥죽 먹다가 딱딱한게 걸려
팥에 있던 돌멩인가 하고보니 그 유치인거예요
기막혀!! 죽먹다가 이가 빠지다니
이런일도 있나요?
거울보니 완전히 쏙빠진건 아니구
뿌리가 만져지네요
다행히도 송곳니 안쪽이라 띠리리 리리리
영구는 면할듯~
내일 산행가야 하는데 스타일 구길뻔했어요
인플란트 해야 할듯
잘하는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랑 작성시간 26.06.21 진이 전화로 예약이 가능할 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랑 작성시간 26.06.21 나이란 옙 치료 잘 받으세요
치과에서 뵈요 ㅋ -
답댓글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나이란 오우 !~상세한 답변 😊 감사해요 😊
-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예치과가 괜찮은 거
같아요-
1:아프게 하지 말것 (마취시)
2:최대 한 빨리 해 줄것
3:뼈 이식 하지 말것
저는 치과에 가서
이런 조건을 이야기 한 후에
치료를 받았어요-
할수 있으면 하라고
하고 했습니다-
-
작성자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뼈이식이 선택사항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