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대상포진 예방접종.

작성자화학|작성시간26.06.21|조회수180 목록 댓글 9

금요일 19일 저녁에 싱그릭스라는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하였다.

1차후 두달있다 2차까지 마쳐야
예방접종이 끝난것이다.

온라인상에보면 1차 접종후
후유증이 있어서 이틀정도 쉴각오로
금요일에 접종을 추천하고있다.

그래서 저도 금요일에 접종하고
이틀 아플 각오로 타이레놀까지
준비했는데.
으잉. 생각보다 안아프다.
토요일에 멀쩡하네.
토요일에 아플려나.
일요일에 멀쩡하네.

아~~사람마다 다른가보구나생각.

싱그릭스가 약효유지율이 좋다고
하네요.다른 대상포진 접종약보다.

저는 왜 맞았냐면요.
남들 아픈거 나도 다 아픈거보니까
대상포진도 피해가지 못할거같아
큰 맘 먹고 접종했네요.

대상포진 예방 접종안하신분
꼭 하세요.
무지 아프답니다.
가격이 꽤 비쌉니다.
병원 선택 잘하셔서 싼가격에
접종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거인 | 작성시간 26.06.21 50대말에 직장에서 무료
    60대말에 수원시 보건소에서 노인지원 무료

    저는 2회 접종 했지만
    1일정도 팔이 무거운 느낌만..
    건강하면 괜찮을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전부 꽁짜!와.
    아무리 싸게 맞아도
    36만원에서 50만원까지
    받더라구요.
    잘하셨네요!
  • 작성자선화 | 작성시간 26.06.22 대상포진과 폐렴구균 접종 몇년전 했는데
    대상포진은 걸렸어요
    맞고 걸리니 가볍게 지나간것 같습니다
    평상시 피곤하지않게
    면역력을 키우는게 좋아유
    화학님 꾸준히 관리 하시고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기존 맞은거는 예방효과가 거의 없을거예요.
    새로 추가로 맞아야될겁니다.
    저도 몇년전에 맞았는데
    다시 이번에 맞은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화 | 작성시간 26.06.22 화학 일생에 한번 맞으면
    된다했던것 같아요
    그런데도
    걸린다고 했어요
    다행히 수액한번
    맞고 바로 나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