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이 배우가 한 대사죠.
배수천
주로 악당이나 악질 일본인
의외로 에로영화에도
액션영화에도 출연했죠.
그 명대사가 바로
걸레는 빨아도 역시 걸레다 ㅋㅎ
회원님들 새주에 시작 불월
아주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이 배우가 한 대사죠.
배수천
주로 악당이나 악질 일본인
의외로 에로영화에도
액션영화에도 출연했죠.
그 명대사가 바로
걸레는 빨아도 역시 걸레다 ㅋㅎ
회원님들 새주에 시작 불월
아주 많이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