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요즘 왜 이렇게 사는게 재미가 없고 무료한지 모르겠어요..ㅠㅠ
누구 보면 참 할일 없어서 팔자 좋은 소리한다 하겠지만...
오늘 월요일이라 그런지 더 심하네요..
뭔가 기다리고 설레고 하는게 있어야되는데..
그런게 없어요..
다들 재미없고 무료할때 어떻게 해요?
주말마다 술벙도 지겹고..ㅋㅋ
뭔가 색다른게 없을까요?
그래서 찾아본게~
멀리 못가고 가까운곳에 가서 캠핑처럼 바베큐 해먹는것~
인덕원역에서 10분 거리래요..
여기 가고싶다~~
여기 예약 해놓고 설레면서 기다려야되나?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현 작성시간 26.06.22 내사랑이슬 회원ㅡ4695명 ᆢㅎ
최소 반 은ᆢ남성ᆢ그 가운데ᆢ아직 뜨거운 열정 50대 ㅎ
중후한 멋ᆢ60대 초 중반ㅎ
적극 ᆢ건승을 기원ㅎ -
작성자재인 작성시간 26.06.22 다들 그렇게 살아요
웬만한 건 다 해봐서 그런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오늘이 월요일이라 더 그런가봐요..ㅠㅠ
-
작성자일송최현웅 작성시간 26.06.22
온라인 공간 100%내몫
스님 삶은 무엇인가요?
그냥 사는거야 그냥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22 음..
그르게요~~
참 그날이 그날...
비슷비슷한 일상이
고맙기도.. 지겹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