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삶이 무료할때..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22|조회수242 목록 댓글 17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요즘 왜 이렇게 사는게 재미가 없고 무료한지 모르겠어요..ㅠㅠ

누구 보면 참 할일 없어서 팔자 좋은 소리한다 하겠지만...

오늘 월요일이라 그런지 더 심하네요..

뭔가 기다리고 설레고 하는게 있어야되는데..

그런게 없어요..

 

다들 재미없고 무료할때 어떻게 해요?

주말마다 술벙도 지겹고..ㅋㅋ

뭔가 색다른게 없을까요?

 

그래서 찾아본게~

멀리 못가고 가까운곳에 가서 캠핑처럼 바베큐 해먹는것~

 

https://map.naver.com/p/entry/place/1600325105?lng=126.9674877&lat=37.4021926&placePath=%2Fhome&entry=plt&searchType=place

인덕원역에서 10분 거리래요..

여기 가고싶다~~ 

여기 예약 해놓고 설레면서 기다려야되나?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22 내사랑이슬 회원ㅡ4695명 ᆢㅎ
    최소 반 은ᆢ남성ᆢ그 가운데ᆢ아직 뜨거운 열정 50대 ㅎ
    중후한 멋ᆢ60대 초 중반ㅎ
    적극 ᆢ건승을 기원ㅎ
  • 작성자재인 | 작성시간 26.06.22 다들 그렇게 살아요
    웬만한 건 다 해봐서 그런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오늘이 월요일이라 더 그런가봐요..ㅠㅠ
  • 작성자일송최현웅 | 작성시간 26.06.22
    온라인 공간 100%내몫
    스님 삶은 무엇인가요?
    그냥 사는거야 그냥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22 음..
    그르게요~~
    참 그날이 그날...
    비슷비슷한 일상이
    고맙기도.. 지겹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