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4

 



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











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








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






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








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













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
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에휴...
    징짜...
    어제도 방에 숨어들어와
    기어다니는거
    세마리 잡았어요
    익충이라고 방역 못하겠다는데
    집안으로 들어와 기어다니는거
    너~~~~~~무 징그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장난 아니얘요 얘네들 ~~ 그래서 전 이걸 준비 했어요 완전 박멸 모든 벌러지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영스(게시판지기) 벌러지ㅎㅎㅎ
    모자이크를 왜 하셨어요^^
    그거 안독하고 박멸 잘 돼요?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티파니 새로 이사하고 벌러지 한마리도 못 봤어요 초파리는 날아다니규요 ^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