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와하하, 여름이다.

작성자밀지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6

 ㅋ
여름 좋지요.
다들 헐벗고 다니구
눈만 호강하는???
ㅋㅋㅋ
남들이 머라그르든 1도 신경안쓰고 삽니다.
나 좋은대로
나 편한대로
물론 다른 어떤분들에게도 피해는 없어야죠.
암튼
맨날 놀러다닐 궁리만.
네.
그래서 돈도 없고 가까운 곳에서
며칠 잘 먹고 놀다 올라구요.
배타고 일본 갑니다.
시모노세키랑 고쿠라 모지 모지코로 슬슬 다녀오려구요.
물론 제가 같이 가실래요? 해도 같이 가실분 없을테니 걍 맘 편히 혼자 잘 다녀올게요.
건강한 여름들 나세요.
멀하던
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사실
    계획없이 무작정 생각나는대로 티켓팅한거라,,,
    암튼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감기조심 잊지마시구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가면서 엔화를 저렇게나 많이
    가져가요?
    한달살이 떠나시는건가요?

    모지코는 나도 안 가본곳이네요.
    즐겁게 놀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크크
    신문지 오린거에요.
    >,.<.
    사실 또 괜한 뻘짓거리 했나싶기두하그
    ㅋ.
    차라리 동남아가 더 재밌긴한데,,,
    ㅋㅋ
    요즘은
    무서워서요.
    암튼
    여름감기 조심하시구요.
    굿밤 되세요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으로 슈웅~~~~
    좋겠당~~~~^^
    잘 스며들다 오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저긴 밤에 출발해서 아침에 내려주는 거라 싼맛에???
    ㅎ.

    굿밤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