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여름 좋지요.
다들 헐벗고 다니구
눈만 호강하는???
ㅋㅋㅋ
남들이 머라그르든 1도 신경안쓰고 삽니다.
나 좋은대로
나 편한대로
물론 다른 어떤분들에게도 피해는 없어야죠.
암튼
맨날 놀러다닐 궁리만.
네.
그래서 돈도 없고 가까운 곳에서
며칠 잘 먹고 놀다 올라구요.
배타고 일본 갑니다.
시모노세키랑 고쿠라 모지 모지코로 슬슬 다녀오려구요.
물론 제가 같이 가실래요? 해도 같이 가실분 없을테니 걍 맘 편히 혼자 잘 다녀올게요.
건강한 여름들 나세요.
멀하던
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사실
계획없이 무작정 생각나는대로 티켓팅한거라,,,
암튼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감기조심 잊지마시구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가면서 엔화를 저렇게나 많이
가져가요?
한달살이 떠나시는건가요?
ㅎ
모지코는 나도 안 가본곳이네요.
즐겁게 놀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크크
신문지 오린거에요.
>,.<.
사실 또 괜한 뻘짓거리 했나싶기두하그
ㅋ.
차라리 동남아가 더 재밌긴한데,,,
ㅋㅋ
요즘은
무서워서요.
암튼
여름감기 조심하시구요.
굿밤 되세요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으로 슈웅~~~~
좋겠당~~~~^^
잘 스며들다 오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저긴 밤에 출발해서 아침에 내려주는 거라 싼맛에???
ㅎ.
머
굿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