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숨만 쉬어도 익는 중’
이라는 표현이 맞나요
현재(6월 말 기준) 중동은 한여름급 폭염이 이어지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낮 시간대
40℃ 안팎, 습도까지
문 열면 오븐 예열 완료 🔥☀️
곧 우리나라도 폭염이 오겠죠
이보다 낫지 싶어요
잘 이겨내 봅시다요~^^
다음검색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숨만 쉬어도 익는 중’
이라는 표현이 맞나요
현재(6월 말 기준) 중동은 한여름급 폭염이 이어지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낮 시간대
40℃ 안팎, 습도까지
문 열면 오븐 예열 완료 🔥☀️
곧 우리나라도 폭염이 오겠죠
이보다 낫지 싶어요
잘 이겨내 봅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