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동네 날씨 …🔥

작성자지호(운영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7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숨만 쉬어도 익는 중’
이라는 표현이 맞나요

현재(6월 말 기준) 중동은 한여름급 폭염이 이어지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낮 시간대

40℃ 안팎, 습도까지
문 열면 오븐 예열 완료 🔥☀️

곧 우리나라도 폭염이 오겠죠
이보다 낫지 싶어요
잘 이겨내 봅시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저렇게 찜통속에 살면...
    성격이 좋을수가 없을듯...
    30도 중반의 울나라 여름은 천국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린 이동네보다 낫다는거에 위안을 ㅎㅎ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천 중동을 말하는건줄 알았구만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