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어 애가 오늘 들어와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여러번 이곳에 와봤지만
홍어 애를 번번히 못 먹어
내 애를 태웠는데
드뎌 소원을 풀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포 작성시간 26.03.11 기름 소금해서 한점 먹고 싶네요ㅎㅎ
-
작성자호박 작성시간 26.03.11 보리순 들어간 홍어애탕도 넘 좋아요
홍어애랑 코 거시기는 아직 못 먹어봤어요 어려워요^^ -
작성자나임(운영자) 작성시간 26.03.11 ㅎㅎㅎㅎ
애태운 애
고소~하게 맛나게 드세요~~^^ㅋ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3.11 꿈틀거리는 산낙지는 꾹꾹 씹어 호로록~이지만 홍어애는 비쥬얼이 커억 ...! 진짜 맛있는 거 맞아요?
-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3.11 홍어 애들 드시고
마지막
애가타는 사랑들 해보시기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