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홍어~~애

작성자시니|작성시간26.03.11|조회수354 목록 댓글 7

홍어 애가 오늘 들어와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여러번 이곳에 와봤지만
홍어 애를 번번히 못 먹어
내 애를 태웠는데
드뎌 소원을 풀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포 | 작성시간 26.03.11 기름 소금해서 한점 먹고 싶네요ㅎㅎ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3.11 보리순 들어간 홍어애탕도 넘 좋아요
    홍어애랑 코 거시기는 아직 못 먹어봤어요 어려워요^^
  • 작성자나임(운영자) | 작성시간 26.03.11 ㅎㅎㅎㅎ
    애태운 애
    고소~하게 맛나게 드세요~~^^ㅋ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3.11 꿈틀거리는 산낙지는 꾹꾹 씹어 호로록~이지만 홍어애는 비쥬얼이 커억 ...! 진짜 맛있는 거 맞아요?
  •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1 홍어 애들 드시고
    마지막
    애가타는 사랑들 해보시기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